TRAVEL ESSENTIALS FROM MR PORTER

‘미스터 포터’가 보낸 박스가 <벨보이> 사무실에 도착했다. 이번 휴가를 떠날 때 꼭 챙기길 원하는 제안, 물건 몇 가지를 담고.


PHOTOGRAPHER & EDITOR
PARK TAE IL @TAEILPARK

 


#MRPORTERontheroad


bellboy-mrporter-01

엄선한 물건으로 채운 트래블 키트, 그걸 담은 이 말쑥한 흰색 박스는 비밀리에 세계 곳곳으로 보내졌다. 지금이라도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‘#MRPORTERontheroad’를 누른다면 미스터 포터와 그를 만드는 사람들, 그리고 미스터 포터를 사랑하는 남자들이 떠나는 여름 휴가의 면면을 엿볼 수 있다.

 

 


GROOMING KIT & WASH BAG


bellboy-mrporter-02

집에서 쓰던 화장품들이 몽땅 함께 떠날 필요는 없다. 꼭 필요한 것만 골라 적은 용량으로 담아 모은 그루밍 키트로 소수 정예 ‘테스크 포스’팀을 꾸린다. 그들을 안전하고 간편하게 운반할 수 있도록, 부드럽지만 빈틈없는 워시 백을 준비한다. 혹시 모르니 기내용 가방에 넣어도, 맘 편히 트렁크에 넣어도 좋다. 


373228_mrp_in_l
401628_mrp_e1_l

Kenyatta Organic Cotton-canvas Wash Bag WANT LES ESSENTIELS by MR PORTER,

London Grooming Kit AESOP by MR POTER

 


SWIM SHORTS


bellboy-mrporter-03

적당한 길이와 너비의 스윔 쇼츠를 여행 짐에 함께 꾸린다. 이왕이면 아름답고 화사한 패턴을 가진 걸로. 바닷가와 호텔 수영장에서 제 역할을 톡톡히 해냄은 물론, 일상생활에서도 꽤 괜찮은 반바지가 되어주기 때문이다. 후끈한 여름 나라에서 스윔 쇼츠를 입고 하루를 보내고 나면, 과연 다른 바지가 필요는 할까, 생각이 들기도 한다.

mrporter-01

Copacabana Mid-Length Printed Swim Shorts FRESCOBOL CARIOCA by MR PORTER

 


LEATHER NOTEBOOK


bellboy-mrporter-04

여름은 왠지 기록과 어울리는 계절. 상상했던 것과 상상치 못했던 것, 모든 일들이 폭우처럼 쏟아지기 때문이다. 지금까지 그랬고, 아마도 앞으로도 계속. 한치 앞을 모른 채 여행 길에 오르는 내게 단정한 가죽 노트를 쥐어준다. 스마트폰을 ‘비행기 모드’로 바꾸고 이 노트를 펴는 순간, 진짜 여행이 시작된다.

mrporter-02

Panama Cross-Grain Leather Notebook SMYTHON by MR PORTER